The 리얼돌 Diaries
해외 각국은 리얼돌의 형상에 무한한 자유를 제공하되 아동 형상 리얼돌에 한해서만 금지한다. 하지만 그 논거는 아동 대상 범죄유발의 가능성이 아니라, 범죄의 정교한 예행연습에 쓰일 수 있다는 것이었다.
대법원은 두번째 "수입 허용"...하지만 리얼돌 논란은 또 불붙었다 검색하기 알람 메뉴 열기
실리콘은 규소 화합물이라고 통칭 하는 데 ( 산소와 규소로된 고분자 화합물) 규소 라고 하는 자체가 광물질 입니다.
반면 여초 커뮤니티에서 누리꾼들은 대법원의 판결을 향해 "도대체 법원이라는 데서 제대로 하는 일이 뭔지… 보는 것마다 속 터짐", "법은 왜 도태하는 거냐", "앞으로 생길 악영향이나 피해는 전혀 고려 없이 판결 막하네"는 등 부정적 반응을 보였다.
어떤 공장은 좋은 재료로 좀 더 받고, 어떤 공장은 대중적인 재료로 좀 싸게 받고 , 어떤공장은 싸구려 재료로 제일 비싸게 받는 곳도 있습니다.(이런 놈들은 저도 때려 죽이고 싶습니다)
앞으로는 많은 업체들이 계속 생겨나고 실제 신생업체들도 많이 생기고 있으나, 기술적 환경적 개선은 매우 시급한 것으로 판단 하고 있습니다.
관세청은 통관기준 변경을 위해 여성가족부와 법무부와 협의중에 있다고 답한다. # #
"음모의 표현이 없다" - 당연하지만 리얼돌은 인형이라 털은 탈부착되는 요소다. 이 판례에 따르면 인간 성인 여성의 경우도 왁싱을 하였을 경우엔 아청법에 따라 성교가 금지될 판례가 되는 촌극이 발생한다.
이걸 모르셔서 비싼 실리콘 more info 인형이 주름 이 가거나 패이거나 찍혀서 눌렸는 데도 그냥 사용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십니다.
재판부는 "이 사건 물품(리얼돌)은 저속하고 문란한 느낌을 주지만 사람의 존엄성과 가치를 심각하게 훼손·왜곡했다고 평가할 만큼 적나라하게 표현·묘사했다고 볼 순 없다"고 밝혔다.
저그는 전작의 정신체와 같이 이번작엔 정수만 보존하면 의식을 새 육신에 옮길 수 있다.
리얼돌 상용화 두고 찬반 격렬히 대립 중 기준 마련 위해 법률 개정과 정책 필요
기본적으로 공기를 불어넣는 비닐 제품이기에 내구도가 약하며, 사람이 올라타는 등 큰 압력이 가해지면 쉽게 망가진다.
본인들은 개발할 생각 을 안하고 남의 거 가져다가 카피해서 만드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